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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네시스 쿠페 2.0 오토 -> 수동 변속기 교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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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CZENG
댓글 2건 조회 2,683회 작성일 20-09-15 09:39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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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미 화려한 차량인데 운전에 재미가 부족하셨는지 ..

큰 결심 후에 수동 변속기로 교체를 진행하기로 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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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렇게 뜯어져 나오는 오토의 흔적들..

배선이며 레버.. 각종 조작장치들이 분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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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토밋션도 이렇게 내려왔습니다...

새로운 주인이 어서 나타나기를.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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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내작업을 위해 작업공간을 확보합니다.

생각하시는 부분보다 훨씬 많은 양의 작업공간이 필요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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오토의 배선은 안쓰는 부분이 있거나 배선을 끌어와야하기 때문에 너덜너덜한 부분도 많습니다.

작업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수동용 배선으로 교체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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일단 기어레버 패널을 가조립해보고 진도를 나갈지 수정을 할지 결정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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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어봉 위치에 문제가 없다면

이렇게 위, 아래에서 이중으로 용접을 빈틈없이 진행하도록 합니다.

그렇다면 분명히 튼튼한 차체의 일부가 되어있을 것 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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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제 실리콘과 방청제로 마무리만 하면 됩니다.

일단 실리콘만 올라간 모습이로군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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잠시 작업이 부품수급문제로 멈추었습니다.

그사이에 추가로 요청하신 작업들을 준비합니다.

휠교체와 윈도우 탕탕 문제를 수리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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한번 수리한 이력이 있는데

모든 사항을 설명해드리고 작업을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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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품을 기다리면서 다른 작업들을 마무리합니다.

실내조립도 모두 마무리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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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러치가 안와서 마무리를 못하고 있습니다...ㅠㅠ..

언제오려나...클러치....출고날짜는 다가오고 시간이 하염없이 지나자 그렇게 조급한 마음이 점점 커지기 시작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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밋션을 올리기 전에 오일을 주입하고 갈림 치료제를 선방합니다.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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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러치가 왔어요!!

어서 마무리해봅시다..시운전도 해봐야하고 출고하기 전에 점검해야할 부분이 많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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클러치가 장착되었습니다.

이날은 출고 전날 저녁입니다. 서둘러서 진행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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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렇게 밋션과 신품 프로펠러 샤프트가 조립되었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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그렇게 겨우 겨우 간신히 출고날짜를 지키게 되었습니다.

주행에도 이질감도 없을 뿐더러 레버 위치도 원래 이자리였던 것 마냥 자연스럽습니다.

그렇게 수동 변속기 작업이 마무리되었습니다.

댓글목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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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ong님의 댓글

song 작성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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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ZENG님의 댓글의 댓글

CZENG 작성일

ㄴ 안녕하세요. 깨끗한 작업과 완성도를 위해 배선 교체로만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